2015/12/06 21:01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10화 감상 마로이한 메론빵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한 포탈(건담인포 유투브)

이번화는 네타 없이 보셔야 흥미진진합니다. 뭐 사실 뻔한 이야기지만요(....)

가급적 네타에 약하신 분들은 이쯤에서 그냥 뒤로 가기를 하심이...

어쨌든, 이번 시즌에서 원펀맨과 함께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입니다.

사실; 분기탑은 원펀맨이고 철혈의 오펀스는 그냥 건담을 본다는 의무감(...) 때문에 보는 느낌입니다만.

이쯤하면 네타는 대충 줄인거 같고,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전쟁터에 나가서 제발 가족 이야기좀 하지마라,

 이자식아!

꼭 있습니다. 전쟁터에 나가서 가족이야기 하는 애들이...

이번 화는 또 쉬어가는 파트로, 라크스(...)님과 올가의 만남과 아키히로와 아트라의 과거가 공개되었습니다.
락순양은 이번에 순진한 총각 하나 낚아서 등처먹으실 생각이신지... 올가에게 계속 관심을 보이시지만, 아직 숫총각(...)인 올가 이츠카군은 당당히 자신이 여성에게 관심이 없는 고자임(...)을 어필 중. 하지만 곧 조만간 꽂힐 느낌이네요.

허허, 저 여자는 해로운 여자인데.

올가의 사망플래그가 또 하나 더 추가(...)
동정 졸업하자말자 사망하는거 아냐, 이거?


아트라의 과거가 나왔습니다. 불우한 어린 시절, 화성의 소년들이 불우한 과거를 보낸 것은 흔한 이야기고 아트라도 역시 어릴적에 부모를 잃고 창녀촌에서 심부름을 하면서 살아왔다는 과거가 나왔는데요. 미카즈키와의 첫만남도 나왔는데... 뭐랄까, 이 때 당시의 아트라는 포스가 있는 아가씨였군요(...) 지금은 미카즈키놈에게 낚여서 완전히 가버렸지만 ㅠㅠ 꺼이꺼이.
아무튼 철화단의 가족놀이에 아트라는 아무래도 터빈즈의 영향을 받은 덕에 미카즈키 하렘계획(...)을 구상하고 연적이었던 쿠데리아에게 함께 힘내자고 하네요. 어떤 19금 만화의 복숭아양이 떠오르는데... 아무튼 호라모젠젠을 탈출하려는 2위 히로인(사실 미카즈키가 고자임을 생각해보면 1위건 2위건 의미없을거같지만)의 발악치고는 너무 애처로운것 같습니다. 아무튼 덕택에 아트라가 쿠데리아에게 칼침꽂을 일은 없을 것 같으니 메데타시 메데타시.

그리고...

아키히로!

이 작품의 가장 멋진 소년이자 가장 발암덩어리인 아키히로가 또 다시 사고를 칩니다.
거 경계임무든 뭐든 전쟁터에서 제발 가족이야기좀 안했으면(...)
저번에도 터빈즈 누님들에게 죽기 직전까지 얻어터지더니 이번에는 진짜 죽을 뻔했군요.
분명히 작 초반에 메인터넨스 중이라 터빈스+철화단과 떨어져 있던 미카즈키가 무슨 진짜 만화(...)처럼 광속으로 날아와서 아키히로를 구제했기에 망정이었지.
이번에 저렇게 그냥 아키히로가 사망했어도 시청자들은 할말이 없었을 듯.
올가 이츠카는 그래도 사망플래그를 꽂아도 당장 죽을 만한 짓은 안하는데, 아키히로는 매번 죽을만한 짓을 해서 걱정입니다(...)
딱 봐도 다음화에는 아키히로의 동생이 해적단에 있어서 같이 나올 것 같은데... 지금까지 상황이면 훈훈하게 이야기가 마무리 될 가능성도 있지만, 왠지 아키히로가 동생을 죽이거나 하는 절망적인 상황도 상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물론 둘다 살아남으면 메데타시 메데타시고 가장 배드엔딩은 서로가 서로가 누군지도 모른체 찔러죽이는거(...)
제발 그러진 맙시다...

아무튼 이렇게 된 결과 다음주가 기대되게 되었습니다.

필자는 아키히로 아틀랜드군이 다음주도, 다다음주도, 아니 상영이 끝날때까지 좀 살아남기를 바랍니다(...)

아키히로, 파이팅!



덧글

  • 루루카 2015/12/06 21:26 # 답글

    사실 거의 사망 플래그였는데 말씀이죠?
  • 카레 2015/12/06 23:39 #

    매번 시청자들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가 구사일생 하는 느낌입니다(...)
    긴장감이 아주...
댓글 입력 영역